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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
메쉬를 이용해 오브젝트가 부서지는 기능을 구현하던 중 에러가 났다.
☝️ 원하는 모습
☝️ 구현된 모습 (오류와 함께 메쉬가 사라졌다...)
문제
Not allowed to access triangles/indices on mesh 'Object001 Instance' (isReadable is false; Read/Write must be enabled in import settings)
UnityEngine.Mesh:GetTriangles (int)
라며 오류가 떠서 분석해보니
말 그대로 mesh에 접근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.
해결
Break가 실행될 때 Model의 Mesh에 접근을 해야하는데 모델 설정 중 Meshes -> Read/Write가 체크되어 있지 않았습니다.
만약 저와 같은 오류를 발견하셨다면 저걸 체크 했는지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안일 거 같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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